컨텐츠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공지사항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FAQ
제목 자주 묻는 질문 FAQ
작성자 HATer korea (ip:)
  • 작성일 16.02.01
  • 추천 추천 하기
  • 조회수 580
  • 평점 0점

자주 묻는 질문 FAQ

 

결제는 어떻게 하고 언제까지 해야되나요? 

무통장입금, 카드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휴대폰결제, 적립금결제 수단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은 상품 구매 대금은 PC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됩니다.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며, 다를 경우 자동확인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또한 결제 기한은 2일 이내 (주문일시 기준 48시간) 로 완료 하셔야 하며 결제완료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

 

▼주문후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주문 결제 완료및 영업일 기준으로 택배 최소1~3일정도 소요됩니다. (국내상품 기준 및 예약상품제외 )

 

*로젠택배

비회원 5만원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 회원가입시 회원의경우 전상품 무료배송

오후 3시 이전에 결제완료된 주문건에 대해서만 당일발송 처리되며, 3시 이후에는 다음날 발송 됩니다.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결제완료후 배송해 드리며, 상품종류 및 지역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소요일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퀵배송 / 당일수령

가능 지역 : 서 울
신청 가능일 : 월 - 금 (공휴일제외)
접수 시간 : 오전11시 - 오후4시
배송 시간 : 최소30분-3시간 (지역 교통상황에 따라 변동 될수있습니다)
배송 비용 : 별도 선불 10000원 (비회원 주문시 자동포함 결제, 회원의 경우 별도 결제 필요)

(퀵배송 희망시 고객센터 및 문의게시판 사전접수 필수)


가능 지역 : 서 울 근교 경기 및 인천
신청 가능일 : 월 - 금 (공휴일제외)
접수 시간 : 오전11시 - 오후4시
배송 시간 : 최소30분-3시간 (지역 교통상황에 따라 변동 될수있습니다)
배송 비용 : 별도 선불 15000원 (비회원 주문시 자동포함 결제, 회원의 경우 별도 결제 필요)

(퀵배송 희망시 고객센터 및 문의게시판 사전접수 필수)




교환 및 반품은 어떻게 해야 되나요?

 *교환 및 반품안내

-교환  및 반품 희망시 필히 고객센터 또는 질문게시판으로 선접수후 가능합니다. (미접수 진행시 반품택배는 수취거부 됩니다.)

헤이터코리아 고객센터 070-7504-5937

-최초 수령하셨던 새제품 상태를 유지해주시고 로젠택배 1588-9988 반품신청후 왕복 배송비 5000원을 제품과 함께 박스에 동봉하여  반품주소로 착불 발송 해주시기 바랍니다.

반품주소 :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124 3층 헤이터 코리아 반품 담당자앞

-타택배회사를 이용하여 반품을 희망하실 경우 고객님께서 발송 금액은 선불로 결제하신후 배송비 2500원을 박스에 동봉하여 선불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

※ 소비자보호법에 의거 고객분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배송 왕복비용 5000원 (로젠택배 기준)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단순변심,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및 수령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포장 훼손, 상품 구성품 중 택제거, 분실 또는 훼손 으로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7일이내로 가능합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택제거 또는 구성품 분실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비닐만 개봉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오프라인 구매는 어디서 할수 있나요?

 공식페이지 DEALER란에서 지역별 구매가능 매장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빠른시일내 헤이터 공식 오프라인 스토어가 등록될 예정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